4달 전에 본 3차 행사 한정판매 포스터 입니다. 참신한 아이디어가 배어있는데, 계속 2차 행사군요. 처음 보는 분에게는 시선의 효과가 있겠지만, 재차 보는 분들에게는 효과가 없을 것 같습니다. 한정판매 전략에 시간 설정도 중요한 전략으로 추가해 다시 붙였으면 하네요.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경영.창업마케팅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PMP
정보갈무리
Total : 1,710,753
Today : 353 Yesterday :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