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서 눈에 활짝 뛴 디큐브 백화점의 봄시즌 한정판매 전략입나다. 다양한 시간 전략과 판매 조건을 세분화 해 적용하였습니다. 시야를 촉촉히 적셔주며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핑크색을 사용했네요. 여성들에게 주목성과 관심을 불어일으키는 지하철 광고 입니다. 그런데 시선을 이끄는 카피문구가 한 줄이 들어갔으면 합니다. '2013년 한 번 있는 Big빅세일' 또는 '봄철 귀티나는 브랜드 의상으로 변신' 등의 카피가 들어가면 한층 호감과 설득성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또한 브랜드 세일에 구체적인 명칭이 들어갔다면 충성고객들의 잠재구매욕구를 자극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플래닝조율사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경영.창업마케팅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PMP
정보갈무리
Total : 1,720,172
Today : 18 Yesterday :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