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땡스 데이 한정판매 전략입나다. 기간, 수량, 판매조건을 잘 사용한 사례입니다. 특히 수량을 직접적으로 넣지 않고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 문구로 넣었네요.엄 메~ 조바심과 긴박감을 느끼게 합니다. 


구매가격 또한 첫번째 전략으로 9자를 적용해 싸다는 느낌을 주고 있으며, 두번째로 재차 할인해 소비자에게 최저가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설득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유니클로의 한정판매 전략 굿 입니다. 플래닝 조율사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48,670
Today : 51 Yesterday :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