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2004년부터 구축해 온 상호 신뢰관계 및 긴밀한 파트너십 재확인

n     오버추어코리아, 명실상부한 국내 No.1 검색광고 업체 위상 굳혀

 

 

인터넷 검색광고 전문업체 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제임스우)는 국내 최대 검색 포털 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를 운영하는 NHN(대표 최휘영) CPC(Cost per Click; 클릭당과금) 검색광고 제휴에 대한 연장계약을 지난 4월에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가 이번 계약 연장에 합의함으로써 오버추어코리아의 광고주들은 앞으로도 현재와 같은 오버추어코리아의 강력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해 최고의 온라인 광고 효과를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지난 2004 7월 첫 파트너십 계약을 맺은 이후 현재까지 5년간 변함없는 신뢰관계 및 긴밀한 파트너십을 성공적으로 유지해 오고 있다.

 

지난 1월 엠파스와도 신규 파트너십 계약을 맺은 바 있는 오버추어코리아는 이번 NHN과 계약 연장에 성공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국내 1위 검색광고 업체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될 전망이다.

 

오버추어코리아는 현재 네이버네이트야후엠파스하나포스드림위즈프리챌∙MSN 등 국내 대부분의 주요 포털들과 함께 구축한 긴밀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광고주들에게 검색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버추어코리아 김제임스우 대표는 “국내 선두 인터넷 기업인 NHN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한 후, “앞으로도 파트너사는 물론 광고주, 네티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검색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버추어코리아는 국내 검색광고 마케팅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서 클릭보호시스템(CTP: Click Through Protection System)을 통해 비정상적인 클릭을 필터링 하고 있으며, 새로운 형태의 무효클릭이 발견될 때마다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또한 트래픽품질센터(Traffic Quality Center)을 운영함으로써 광고주의 권익보호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경영.창업마케팅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PMP
정보갈무리
Total : 1,720,040
Today : 69 Yesterday :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