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의 핵심은 컨텐츠에 있습니다.
오늘은 블로그마케팅에서 효율적인 컨텐츠에 제작요령 10가지를 정리하였습니다.

1.컨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퍼뜨려라.
2.컨텐츠속에 브랜드를 내장하라.
3.블로그 카테고리는 고객과 자사와의 접점임을 잊지마라.
4.컨텐츠 제목은 잠재고객보다 검색엔진이 먼저 본다는 사실을 잊지마라.
5.제품홍보 컨텐츠는 스토리형식으로 구성되면 좋다.스토리는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에 가장 효과적이다.
6.퍼온 컨텐츠는 반드시 저작권에 유의해서 블로그에 올려라.
7.복사한 컨텐츠(연예.스포츠기사등)의 갯수가 반드시  웹유입율이 증대하는 것은 아니다.
  과거처럼 배너광고를 무심코 클릭하는 네티즌이 과연 얼마나 되겠느냐?
8.자작이미지안에도 회사심볼,홈페이지주소등을 표기하라. 즉 입소문의 꼬리표를 부착하는 것이다.
9.컨테츠제작의 목적은 자사브랜드 홍보임을 잊지말자.
10.독특한 창의력으로 수시로 이벤트 컨텐츠를 만들어라.
 
 
처음에는 힘들더라도 컨텐츠를 직접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로그의 본뜻을 생각해봅시다. 웹상에서 남의 일기를 복사해오는 것은 웬지 이상하지 않습니까?
블로그의 특성을 제대로 안다면 컨텐츠 제작이 얼마나 중요한것인지 알것이다.  

출처:http://cafe.daum.net/ADdao/QFew/8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경영.창업마케팅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PMP
정보갈무리
Total : 1,719,271
Today : 0 Yesterday :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