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자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네이버 검색사용자들의 키워드광고에 대한 신뢰도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를 강화 합니다.

사용자의 검색의도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 노출이 증가하여 키워드광고에 대한
이용 만족도가 하락하는 것을 방지하고, 광고 효과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검색 결과와 연관도가 낮은 광고의 노출 및 관련 키워드의 구매를 제한합니다.

키워드광고 품질 강화를 위한 네이버의 노력에 광고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리며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 강화 내용 1.검색 결과와 연관도가 낮은 광고의 노출제한 2.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의 구매금지
 
[ 키워드광고 품질 향상을 위한 TIP ]
네이버 키워드광고 교육센터에서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을 배워보세요~!

내 광고에 꼭 맞는 키워드 선택하기 ▶
클릭을 부르는 T&D 작성하기 ▶
구매율을 높이기 위한 랜딩페이지 전략 ▶


감사합니다.

2009년 10월 26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49,169
Today : 242 Yesterday :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