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노하우
 
1. 광고 시스템을 단순화 시킨다.
너무 복잡하게 그룹운영을 하게 되면 과다광고비가 지출됩니다.
그룹을 쉽고 단순화 시켜서 광고비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2. 검색광고 시스템을 폭 넓게 진입한다.
네이버만 진입하는 것이 아니라 오버추어, 구글, 네이버, 다음, 네이트 진입하는 것 입니다.
 
3. 인기,시즌,대표 키워드는 CPT, CPM으로 진입한다.
광고비용이 한정되어 있을 경우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는 CPC광고 보다는 정액제 광고가 효율적입니다.
 
4. 지속적으로 신규키워드 및 시즌키워드를 발굴한다.
검색을 통해서 구매하는 소비자의 패턴이 복잡하고 다양해져서 구매의도가 반영된 키워드가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5. 광고문구를 바꾸어준다.
시즌에 따른, 이벤트 집행에 따른 광고문구를 바꾸어줌으로서 타겟팅 고객을 확보합니다.
 
right@ 플랜스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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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플래닝조율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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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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