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자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로 통합검색 사용자들의 키워드 광고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광고의 품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는 사용자의 검색의도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 노출을 지양하고 키워드광고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가 낮아지는
것을 방지하여광고 효과를 보다 향상 시킬 수 있도록 검색품질이 낮은 광고의 노출 및 관련 키워드의 구매를 제한합니다.

안타깝게도 광고주님이 진행 중이신 일부 광고는 이러한 기준에 부합되지 않아 부득이 반려예정입니다.

장기적으로 양질의 키워드광고를 제공하여 통합검색 사용자와 키워드 광고주님께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광고주님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의 구매 금지]

◆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의 구매 금지란?
검색 사용자의 광고에 대한 만족도가 낮아 광고가 노출될 경우 광고주에게 불필요하거나 이익이 되지 않는 클릭이
발생하는 키워드의 구매를 금지합니다. 더불어 구매 금지된 키워드로 이미 진행 중이신 광고는 중지가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판매금지 키워드의 광고주센터내 표시

관련 키워드 옆에 그림이 뜨면서, 게재제한이라고 확인됩니다.(광고상태 중지(반려))
관련 키워드 옆에 그림이 뜨면서, 게재제한이라고 확인됩니다.(광고상태 중지(반려))

◆ 진행일정
     - 2010년 2월 2일(화) :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의 구매 금지
     - 2010년 2월 3일(수) : CPC 광고 중지, CPT 광고 입찰 금지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 강화 적용 이후 기 게재 광고는 확인 시 반려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및 광고 영업담당자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광고주 여러분께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하도록 노력하며, 검색 사용자를 위한
깨끗한 검색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경영.창업마케팅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PMP
정보갈무리
Total : 1,719,436
Today : 165 Yesterday :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