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광고주 여러분의 효과적인 타임초이스 입찰을 돕기 위해 입찰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개선 안내
적용 일자 : 2010년 2월 18일(목)
2월 17일 (수) 정기 입찰 시에는 기존과 동일한 입찰 프로세스로 진행 됩니다.
2월 18일 (목) 부터 변경된 시스템을 통해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주요 개선 사항
합리적인 입찰 활동을 위해, 경쟁 광고주의 최대 입찰가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타 광고주의 입찰가 정보에 따른 경쟁적인 입찰가 조정뿐 만 아니라, 특히 입찰 마감시간 직전에 경쟁이 심화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처로,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앞으로 본인의 ROI에 기반하여 합리적인 입찰 활동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입찰 전략 수립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가 제공 됩니다.
실시간 입찰가 정보 제공이 중단됨에 따라 광고주 여러분의 최대입찰가 입력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키워드 정보 및 키워드 순위별 낙찰가 트렌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입찰 하고자 하는 키워드의 경쟁 정도와 가격변화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정보제공 : 월간 조회수 , 월평균 CTR , 지난 차수 판매수
- 낙찰가정보제공 : 지난 차수 낙찰가, 순위별 낙찰가 동향 & 추이 그래프



편리하고 다양한 입찰가 입력 기능이 제공됩니다.
광고주님의 편리한 입찰 활동을 돕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세분화된 스마트 입찰 기능이 제공 됩니다.

- 지난 차수 낙찰가 기준으로 키워드 입찰가 입력 기능 제공
- 5% 단위 비율에 따른 입찰가 조정 기능 제공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개선 사항 자세히 보기 >>
 
개선된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에 대한 문의 사항은 광고주 여러분의 영업담당자
또는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광고주님의 편리한 광고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2월 2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50,252
Today : 33 Yesterday :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