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이미지보기

책소개
 
2006년 출간된 『돌연변이 마케팅』의 개정판. 소비자들이 변하고 있다. 더 이상 유명 스타가 나온다고, 엄청난 돈을 들인 광고라고 솔깃하지 않는다. 일방적으로 TV에서 보여주는 광고를 있는 그대로 믿을 만큼 순진하지도 않다. 광고 중에 TV 채널을 돌리지 않으면 그나마 다행일 정도로 소비자들은 까다롭고 영리해진 것이다. 광고의 홍수 속에서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흥미를 끌기 위해서 어떠한 마케팅을 펼쳐야 하는 것일까? 이 책에는 진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담겨있다.

브랜드 전략으로 박사학위를 받은 1세대 연구자인 저자는 이 책에서 진화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욕망에 맞춰 변화하는 마케팅 추세뿐 아니라 이를 명확하게 해주는 이론을 제시하고, 이를 일반인들도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재미있는 사례를 바탕으로 설명하고 있다.
 
저자 소개

저자 : 신병철 
1990년부터 마케팅에 종사하고 있으며, 현태 인터랙티브 마케팅 회사인 (주)브릿지의 대표다. 그가 관여한 주요 프로젝트는 1993년~1995년 하이트 맥주 런칭 캠페인, 1993년~1997년 컨디션 캠페인, 1996년~1998년 스피드011 캠페인, 2006년 처음처럼 인터랙티브 마케팅 캠페인, 2006년 필립스 인터랙티브 마케팅 캠페인 등이 있다. 그는 브랜드 전략으로 박사학위를 받은 1세대 연구자이자 실무자이며, 그의 박사 논문인 ‘Brand Synergy effect in Multiple Brand Extension'은 세계 3대 마케팅 학술 저널 중 하나인 에 2007년에 게재되었다.

향후의 연구방향과 비전은 인터랙티브 마케팅의 체계를 완성하고, 이를 관통하는 통찰의 체계를 구성하고 전파하는 것이다. 고려대 경영대와 경영대학원, 이화여대, 숭실대, 삼성 글로벌마케팅 연구소, SK텔레콤, LG인화원, LG전자, 한국방송광고공사 등에서 강의 중이며, KBS, 교통방송, 한국경제신문, 디지털이코노미 등에 마케팅과 브랜드에 관한 내용으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공저) 《개인 브랜드 성공 전략》《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등이 있다.

이벤트 주제 : 인터랙티브 마케팅(UCC, 블로그..)의 대세는 무엇이며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진행/발표 : 11월 2일 ~ 11월 16일/ 11월 17일

응모 : SERI기획연구회 포럼 지정게시판에 '답변'과 '성함/주소/연락처'를
          댓글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 <인터랙티브 마케팅> 도서 20권

SERI기획연구회포럼 들어가기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N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N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87,794
Today : 48 Yesterday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