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소개

IT 업계에서 25년간 내공을 쌓으며 최고경영자의 자리에 올라 수많은 이들의 멘토로 떠오르고 있는 저자 이정규가 독자들에게 딥 스마트의 내공을 전수한다. 이론적인 콘텐츠에 강한 ‘북 스마트’와 실전 경험에 강한 ‘스트리트 스마트’를 바탕으로 통찰력을 키우고 자신만의 철학을 만든 멘토 ‘딥 스마트’로서의 자질을 갖추는 방법, 그리고 태도를 설명하고 있다.
 
저자는 리더가 되어야 하는 모든 직장인들에게 딥 스마트의 비결을 말한다. 리더가 되어 조직을 관리하며 미래의 지도를 그려야 하는 이 시점에서 현재의 수준에 머무르지 않고 한 단계 뛰어넘기 위해서는 무언가 다른 내공을 지닌 고수, 딥 스마트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저자는 딥 스마트가 되고자하며, 도약이 필요한 직장인, 조직의 관리자 또는 경영자가 되는 리더들에게 친절한 멘토가 되어 이론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와 통찰력의 기술을 세부적으로 전하고 있다.
 
저저소개
 
저자 : 이정규
하이퍼 스페셜리스트를 지향하는 사람들의 멘토. 현재 국내 1호 대학 자회사인 (주)트란소노 대표이사이자 KAIST 기술경영대학원 겸직교수이다. 정보처리기술사, 미국공인회계사, IT 수석 감리원, ZDNET 칼럼니스트이기도 하다. 과거 한국 IBM eBiz 사업부장, 브로드비전 코리아 이사, 안철수연구소 상무, 안랩코코넛 대표이사 등 다년간 IT 산업에 종사하였다. 저자는 다국적기업, 중견기업, 벤처기업 등 다양한 기업에서 25년간 꾸준히 경력을 쌓으며 최고경영자가 되었다. 끊임없는 공부와 경험,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철학을 쌓아 딥 스마트의 자질을 갖추었다.

이론과 경험만으로는 부족하다
이제 통찰력으로 똑똑한 조직을 만드는 리더, 딥 스마트가 되라!
 
모든 것에 ‘스마트’를 붙여서 조금 더 똑똑한 것을 강조하는 시대이다. 진정한 스마트란 무엇인가? 이론에만 능한 북 스마트, 실전에만 강한 스트리트 스마트는 비즈니스 고수라고 할 수 없다. 이론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통찰력을 지닌 자가 진정한 프로페셔널, 딥 스마트이다. 저자는 리더가 되어야 하는 모든 직장인들에게 딥 스마트의 비결을 말하고 있다. 경력 5년 이상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도약이냐, 도태냐”의 갈림길을 맞닥뜨리고는 문득 절박해진다. 리더가 되어 조직을 관리하며 미래의 지도를 그려야 하는 이 시점에서 현재의 수준에 머무르지 않고 한 단계 뛰어넘어야 한다. 즉, 무언가 다른 내공을 지닌 고수, 딥 스마트가 되어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어떻게? 고수의 벽은 아득하고 멀게만 느껴진다. 과연 누구나 특별한 프로페셔널로 도약할 수 있을까? 조직원 간의 관계를 어떻게 조율하고, 수많은 비즈니스 난제 앞에서 어떻게 똑똑한 판단을 내리며, 무엇을 강화해야 딥 스마트가 될 수 있을까? 딥 스마트의 오랜 내공을 어떻게 단기간에 배울 수 있을까? 저자는 도약이 필요한 직장인, 조직의 관리자 또는 경영자가 되는 리더들에게 친절한 멘토가 되어 이론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와 통찰력의 기술을 세부적으로 전하고 있다.
 
 
이벤트 주제 : 딥 스마트가 되기 위해 가져야할 자질은 무엇일까요?
 
이벤트 기간/발표 :  6월 14일 ~ 6월 20일 /6월 21일
 
이벤트 참여 : 기획연구회포럼 지정게시판에 '답변'과 '성함/우편번호/주소/연락처'를
                     댓글 달아주세요.
 
                     www.seri.org/forum/bizup
 
이벤트 상품 : <딥 스마트> 10권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78,338
Today : 73 Yesterday :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