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nitas BRAND] 

브랜드 in 대한민국

소비자가 하루(14시간 기준)에 최대 접할 수 있는 브랜드는 20,000개 이상
대한민국의 기업 수 약 300만, 브랜드와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기업 100만 추정
온라인 브랜드,마케팅 포럼 200개이상, 한국에서 판매되는 마케팅관련서적 2000권이상
경영 및 경제학과 학생수 20만이상,300개가 넘는 마케팅관련 응모전

브랜드 잡지가 없다

성공하는 기업들의 대부분이 자신이 어떤 이유로 성공하고 있는지 그리고
수많은 변수가 브랜딩과 어떤 상호작용을 하고 있는지 끝으로 언제 자신의 브랜드가 쇠락할 것인지를 몰랐다.
그렇기 때문에 취재와 검증도 어려웠다. 무엇보다도 경기가 너무자 안좋아서 어렵게 돈을 벌기에 바빴고
그리고 브랜드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학습을 받을 만한 그 어떤 것도 없었기에 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많았지만 방법이 없는 상황이었다.

브랜드 잡지 창간

이것은 누가 읽어야 할 책인가? 이 책의 광고주는 누구일까?
대부분의 잡지는 이 두가지의 질문에 정확한 대답을 해야 한다. 그래야만 존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는 스스로에게 다른 질문을 먼저 해본다.
이책을 왜 읽어야만 하는가? 이 책은 누가 만들어야 하는가?

피터 드러커 교수는, 기업은 외부중심적 사고에 입각한 5가지의 질문에 대답을 해야만 한다고 했다.

하나, 우리의 사업은 무엇인가?
둘, 고객은 누구인가?
셋, 고객에게 가치란 무엇인가?
넷, 우리의 사업은 무엇인가?
다섯, 우리의 사업은 어떻게 되어야 하는가?

'마케팅은 곧 브랜딩이다'

유니타스 브랜드는 '마케팅은 곧 브랜딩이다.'라는 관점을 가진 현장 선배들의 경험
(브랜드의 영혼이라고 할 수 있는 트렌드와 디자인을 마케팅하여 브랜드로 구축했다.)을
성공 매뉴얼로 만들어 후배와 동료에게 나누어 주기 위한 책이다.

비록 같은 맛을 낼 수 없지만 수많은 마케팅 선배들과 브랜드 현장 경험자들의 비밀을 전수받아서 작성한 브랜딩 비법과 같은 책이라고 할 수 있으며 그 비법을 알고 싶은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책이다.

Unitas BRAND는 브랜드를 이루는 모든 Unitas(연합)의 요소들을 다룰 수 있도록 도우며, 결국 브랜드로 성공을 할 수 있도록 브랜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지입니다.
또한  마켓 현장에서 브랜딩을 하고 있는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들의 현장 속 지혜,
그리고 실패와 성공의 이야기를 담아 실질적인 브랜드 헬퍼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벤트 주제 :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브랜드와 그 이유는?

참가기간 : 11월 19일 ~ 11월 23일

발     표 : 11월 26일 (월)

상     품 :  국내 유일의 브랜드 마케팅 전문 매거진  <Unitas BRAND> 20명

참가방법 : 기획연구회 포럼 지정게시판에 '이름/ 회사와 부서명/ 연락처/ 주소'를
                댓글 달아 주세요.

www.seri.org/forum/bizup

* 우편 발송을 위해 기재사항을 정확히 부탁드립니다.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N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N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88,118
Today : 82 Yesterday :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