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메이크샵 키워드 검색광고 교육을 진행합니다. 처음 진입하시는 광고주, 

1년 정도 집행을 하는데 효과를 못 느끼시는 광고주님들께서는 참석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가세요.




일반적으로 웹사이트를 오픈하게 되면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케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쇼핑몰의 경우 키워드 검색광고 영역이 차지하는 포지션의 비중도는 높습니다. 

국내 검색환경에서는 웹사이트가 쉽게 검색되기 어렵습니다. 

검색결과 상위에 키워드 검새광고가 자리매김 하고 있어 최소한의 광고비용투자로 노출을 시켜야 합니다. 

치열한 경쟁환경 속에서 한 명의 방문객을 만들어내기 위한 전략은 지속적으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광고 전략 중 AD media Mix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가 높은 검색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지만, 다양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해 집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키워드 검색광고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시스템의 이해와 지속적으로 전략을 수립해 나가는 것 입니다. 

T/D 전략, 광고 시스템 운영 전략, 그룹 전략, 시즌에 따른 이벤트 전략 등등.. 


키워드 검색광고 전략은 깊은 관심에서 비롯됩니다. 


참가신청 : http://ow.ly/beJVO 









 [ 키워드 검색광고 후기 ]



참가신청 : http://ow.ly/beJVO 



VIVALDI - A Rain of Tears - ANDERSON & ROE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93,497
Today : 19 Yesterday :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