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창업에 있어 키워드 검색광고는 중요한 마케팅 전략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 명의 고객을 사이트로 유입시키는데 드는 비용이 높아지게 되면서 종합적인 관점에서 바라보는 시점이 중요합니다. 



쇼핑몰 창업자와 관심을 가지고 계신 많은 분들께서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키워드 검색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하는데 있어 반드시 이해하는 부분입니다.  


검색광고 운영전략 : 키워드 발굴, 그룹 운영, 지속적인 광고문구 운영, 예산 산정 등 전략 수립은 매우 중요합니다. 

로그분석 : 웹페이지, 고객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등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반영할 수 있는 서비스 

홈페이지 마케팅 : 키워드 검색광고 유입 후 최종적으로 홈페이지에서 결과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UI/상품 정보/스토리 구성     

                        등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광고 시스템 구글 애드워즈 시스템


구글 검색광고, 모바일 광고, 이미지/플래시 광고, 콘텐츠 매칭 등 

다양한 영역으로 파워풀하게 접근할 수 있는 광고 입니다.  


장종희 대표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85,309
Today : 86 Yesterday :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