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소개 


진짜 애플스토어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


애플스토어의 성공을 제대로 분석하고 있다. 애플의 비전, 애플이 직원을 채용하는 방법, 애플의 직원 교육법, 동기부여와 소통, 고객응대 매뉴얼, 애플의 서비스 5단계와 시간관리, 매장을 가꾸는 방법 등 애플스토어의 모든 것을 상세히 공개하고 있다.《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가 담고 있는 이야기들은 애플처럼 전자제품을 파는 회사에만 필요한 전략이 아니다. 판매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이나 설계, 제조, 교육, 의료, 경영, 기획, 마케팅 등 사람을 상대하는 비즈니스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하기 때문이다. 또한, 아직 국내 입점하지 않아 애플스토어를 소문으로밖에 만날 수 없었던 독자들에게 애플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해볼 좋은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다.


‘스티브 잡스 전문가’ 알려진 카민 갤로가 이번에는 애플스토어에 주목했다. 그는 계속되는 불경기 속에서도 최고의 실적을 올리고 있는 애플스토어의 비밀을 흥미롭게 분석하고자 했다. 카맨 갤로는 다른 이들처럼 ‘스티브 잡스’와 애플의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에만 주목해서는 절대 애플스토어처럼 성공할 수 없다고 말한다. 애플처럼 성공하고 싶다면 먼저 애플스토어가 제공하는 ‘고객 경험’에 주목해야 한다고 지적하면서 말이다. 우리는 그동안 애플의 반쪽만 경험하고 있었다. 이 책은 진짜 애플스토어가 어떤 곳인지, 애플의 서비스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는지, 왜 해외여행을 간 사람들이 애플스토어를 찾게 되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며 사람들의 갈증을 풀어 준다.


저자소개


저 : 카민 갤로 Carmine Gallo

10년 넘게 스티브 잡스를 연구해온 '스티브 잡스' 전문가이자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의 저자이다. 카마인 갈로는 커뮤니케이션 코치로서 인텔, IBM, 노키아, 샌디스크, 뱅크오브아메리카 등 세계 유수 기업과 CEO, 세일즈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 언론 홍보, 대중 연설,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가르치고 있다. CNN, CBS, CNET, TechTV에서 15년 동안 텔레비전 앵커와 진행자로 활약하며 에미상을 수상했으며, 세계 10대 홍보 기업의 부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비즈니스위크닷컴의 칼럼니스트로서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기사를 쓰고 있으며, 〈뉴욕타임스〉〈월스트리트저널>, 포브스닷컴 등을 비롯한 여러 매체에 글을 실었다. 또한 CNBC, NBC, CBS 등에서 비즈니스 관련 기조연설과 세미나 진행자로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저서로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터들 10가지 비밀(10 Simple Secrets of the World's Greatest Business Communicators)』, 『그들에게 열정을 불어넣어라!(Fire Them up!)』 등이 있다.


역 : 조은경


성균관대학교 번역/TESOL 대학원 번역학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 겸 기획자로 일하고 있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책을 발굴, 기획하는 일도 즐긴다. 옮긴 책으로는 《러브 앤 프렌즈》 《산탄데르 은행》 《사람이 사람에게》 《고객을 떠들게 하라》 《신화가 된 기업》 《생명 전쟁》 《가끔 보는 그가 친구보다 더 중요한 이유》《프로핏 레슨》《러브 앤 프렌즈》《정의가 곧 법이라는 그럴듯한 착각》이 있다.



‘아이패드’ 같은 제품을 판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을까?

애플이 이룬 성공의 키워드는 ‘애플스토어’가 선사하는 ‘경험’이다!


전미 소매점 단위면적당 매출 1위, 전체 소매점 매출 평균의 17배, 상위 20개 소매점 매출 평균의 7배, 명품 브랜드 티파니 매장 2배 이상의 매출. 이처럼 최고의 매출을 올리고 있음에도 매년 90%의 성장세로 새롭게 기록을 갈아치우는 매장이 있다? 없어도 사는데 별 문제 없는데다 가격까지 비싼 전자제품을 파는 이 매장의 이름은 바로 ‘애플스토어’다.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 등의 저서로 ‘스티브 잡스 전문가’ 알려진 카민 갤로가 이번에는 애플스토어에 주목했다. 저자는 계속되는 불경기로 유명 매장도 철수하는 상황 속에서 최고의 실적을 올리고 있는 애플스토어의 비밀을 흥미롭게 분석한다. “제품 때문에 애플스토어가 성공한 거라면, 모든 제품을 갖추고 할인까지 해주는 월마트나 아마존을 놔두고 굳이 애플스토어에서 정가로 구매하는 이유를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애플의 소매사업 부문 사장을 역임한 론 존슨의 말이다. 카맨 갤로는 다른 이들처럼 ‘스티브 잡스’와 애플의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에만 주목해서는 절대 애플스토어처럼 성공할 수 없다고 말한다. 애플처럼 성공하고 싶다면 먼저 애플스토어가 제공하는 ‘고객 경험’에 주목해야 한다고 지적한다.



이벤트 주제 : 왜 애플스토어를 경험하고 싶은지 그 이유를 적어 주세요?


이벤트 기간/발표 : 7월 21일 ~ 7월27일 / 7월 29일 


이벤트 참여 : 기획연구회포럼 지정게시판에 '답변'과 '성함/우편번호/주소/연락처'를

                     댓글 달아주세요.

 
                    www.seri.org/forum/bizup


이벤트 상품 : <애플 스토어를 경험하라> 10권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85,621
Today : 60 Yesterday :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