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분들과 역삼역 맛집으로 유명한 보나베띠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분위기도 좋았고 샤들리한 교향곡 들으면서 맛있게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와인도 한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스토랑 전경 입니다. 그윽한 운치가 느껴지는 공간으로 연인들과 함께 오면
감동받을 것을 같습니다. 100일, 300일 때 찾아가면 좋을 듯 합니다.

그윽한 분위기 좋아서 찍어보았습니다.

꼬레뱅 보나뻬띠 내부 전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스토랑 인테리어가 매우 좋습니다. 맛있는 역삼역맛집으로 선택하셔도 괜찮습니다.
제일 기분이 좋았던 것은 서비스를 잘해주셨습니다. 소믈리에님께서 직접 와인설명과
파스타, 피자 설명을 해주셔서 보다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을 마시면서 옆자리 인테리어 찰깍~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스타 먹기 전에 나온 빵. 스므시 씹혀서 달콤하게 먹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주문한 해물파스타 입니다.

접시 가장자리에 뿌려진 야채가루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콤, 달콤한 향기에 매혹된 상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LMON CREEK 와인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안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겨운 음악과 분위기 좋은 보나베띠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벌써 2잔째 마시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물파스타를 너무 맛있게 먹은 후의 모습
마지막 한숫가락이 아까워서.. 남겨두고 짤깍~

사용자 삽입 이미지

THE LACKET 와인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와인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개의 와인잔에 담겨진
SALMON CREEK 와인와  THE LACKET 와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식으로 먹은 피자
오징어 먹물로 만들어서 검으스럼 합니다. 건강에 좋은 웰빙음식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한 먹물피자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기 바쁜 와중에 한장 짤깍!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돌 말아서 먹는 기분 매우 좋았습니다.
맛은 깔끔하고 사르르 녹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서비스로 제공해준 과일
맛있게 먹은 후에 입가심으로 끝마무리 했습니다.

역삼역 GS타워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삼역 근처에서 식사하실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1. 영광의마켓터
    2009.03.31 21:25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저 여기 가보았는데, 분위기좋았어요. 레드와인하고 파스타 먹었습니다.
    • 역삼걸
      2009.03.31 22:45
      댓글 주소 수정/삭제
      동영상 잘 보았어요. 역삼역맛집 찾았네요.
  2. 호링
    2009.04.04 14:43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서울 역삼역 근처에 좋은 곳 있었군요. 서울맛집
    • 2009.04.06 16:43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네 한번 가보세요. ^^*
    • 맛집기행
      2009.04.07 09:26
      댓글 주소 수정/삭제
      역삼역 근처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레스토랑이 있었군요. 항상 술집만 찾아다니다 보니 ^^
  3. shleebb3
    2009.05.28 07:58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추천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맛있고 분위기있는 맛집을 찿았슴다. 테라스 넘 좋고 그랑끼오 강춥니다 ㅋㅋ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N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N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87,920
Today : 11 Yesterday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