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하여 오리팬약용비누를 최고로 잘 사용하는 방법은 오리팬약용비누로 세안은 물론 몸전체 샤워를 매일 한번 이상은 병행 해야 합니다. 그 이유와 목적은 :
  1. 우리몸 구석 구석에 숨어있는 [발가락사이, 겨드랑이, 사타구니등] 불순물과 우리피부 모공에 서식하는 모낭충 또는 모낭충 배설물을 포함한 더러운 불순물들을 깨끗이 씻어 내자는 것이 첫째 목적 입니다.

  2. 그리고 여드름이란 정의를 먼저 알아야 합니다. 여드름이란?  우리 몸속  피지(여드름 성분)가 모공의 모낭에 고여서 빠져 나오지를 못하고 그 속에 오랫동안 고여 있는 것 입니다.  그러면 모공 출입구 구멍을  깔끔히 청소해 주어 피지가 모공에 밖으로  빠져 나오게 하면 여드름은 자연적으로 없어집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여드름이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오리팬비누로 막혀있는 모공의 입출구를 깨끗하게 세정하여 펑 뚫리게하여 피지가 밖으로 쉽게 나오게 하면 여드름 생기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덤으로 모공이 깨끗이 관리 되어 모공축소도 됩니다.(우축에 모공축소 클릭 수백개 사용후기 참조= 관련  동영상 보기)

  3. 왜냐하면 청소년들의 여드름의 주요 성분은 체지방인 기름기 이며, 모공속에 피지와 각질들이 쌓여 뭉쳐서 모공 밖으로 배출되지 못해서 염증이 생기는 현상이 여드름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여드름이 없는 초등학교때 부터 오리팬비누를 사용하면 사춘기에 여드름 없이 깔끔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그리고 얼굴에만 세안이나 또는 클렌징을 하여 얼굴에 있는 피지[기름기]를 완벽하게 없앴다고 해도, 그 순간에는 얼굴에 피지가 없어져서 좋은데 한두 시간 지나면 기름기[개기름]가 자르르 합니다. 이유는 얼굴 외 우리 신체 다른 곳에서 숨어 퍼져있는 피지[기름기]가 몸속 피지선을 따라 얼굴로 옮겨오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얼굴에 있는 여드름을 짜고 난뒤 위와 같은 원리로 얼굴외 다른 곳에 잠재되어 퍼져있는 기름기가 체내 피지선을 통해서 얼굴로 옮겨 오기 때문에 짠 여드름 자리에 또 여드름이 빨리 생김으로 됨으로 의미가 없는 것입니다.

  5. 오리팬비누는 모공 깊숙히 있는 불순물(모낭충과 모낭충 배설물 포함)그리고 화장잔여물를 완벽히 클렌징 함으로써, 이로 인해 처음에는 모공 또는 땀구멍이 텅빈 것 처럼 아주 크게 보일수도 있으나, 그 텅빈 모공이 마르면서 수축되어 당김을 느끼고 이런 현상이 반복되어 최소 2개월 이상 장기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모공이 눈에 띄게 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박피시술을 한번이라도 한분들의 모공축소 관리에는 도움을 못주고 있습니다. 외냐하면 그분들은 이미 박피 수술로 모공 출입구가 영구적으로 막혀 있기 때문 입니다..

  6. 따라서, 오리팬비누으로 몸 전체를 샤워하여 몸 전체 피지[기름기]를 제거해주면 피지[기름기]가 얼굴로 옮겨 오는 양?줄어듬으로 화장을 하는 여성의 경우는 얼굴에 화장도 잘먹고, 그 화장이 뽀송뽀송 하루 종일 오래갑니다. 오리팬비누로 꾸준히 샤워를 하면 몸전체 퍼져 있는 피지가 줄어들어 특히, 청소년들의 여드름 경우는, 여드름을 짜고 난 후에도 다시 여드름으로 생성되는 시간이 아주 늦게 되고 점차적으로 여드름이 없어집니다. 우측에 검색어별 사용후기에 여드름 단어를 클릭해서 관련 사용후기들을 읽어보세요.

  7. 오리팬 약용비누 사용시 얼굴은 손으로 살살 문질러도 되고, 샤워할 때는 샤워 타올에 비누 거품을 충분히 낸 후 마사지하 듯 온 몸을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세요. 오리팬은 때밀이 타올을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세정력이 좋아서 비누 거품만 살살 문지러도 때가 잘 나오기 때문에, 얼굴이나 몸에 때밀 타올을 사용하지 마세요. 특히 거칠은 때 밀이 타올로 민감한 얼굴을 심하게 문지르면, 얼굴이 벌겋게 되어 피부가 손상되어 좋지 않습니다. 이경우 대응하는 방법 ..

  8. 오리팬약용비누로 머리를 감으면 대부분 뻣뻣하다고 합니다만 마르고 나면 부드럽고 좋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불편한 분들이 많다고 하시니 머리는 오리팬 샴푸와 린스를 같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머리가 가렵고 탈모가 있는 분들은 모낭충이 많아서 그런 경우임으로 오리팬비누로 거품을 많이 내서 약간 3~4분 있다가 행구어 내시면 모낭충이 없어져 머리가 가렵지 않습니다.

  9. 노벨의학 상 보다 더 값지고, 피부에 보약 같은 오리팬비누는 신토불이 한국산으로 1996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사용소감)으로 아토피를 포함 다양한 피부질환 그리고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미용 키워드에 多(다) 적용되는 세계 최고 1등급[World Best No.1 Quality of Soap] 기능성  약용비누 (Mrdication Soap)입니다.   우측에 상단에 다양한 검색어별 사용후기를 클릭해서 평가 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 양파책자를 어떻게 구할수 있나요 ?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책과의만남
    용어 이해하기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78,823
    Today : 70 Yesterday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