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워런버핏의 가치투자 입문서. "주식을 살 때는 아예 주식시장이 내일부터 3~5년간 폐장한다고 생각하라.", "특별한 공식 없이 투자 종목의 진정한 가치를 판단할 수 있는 방법은 그 회사를 속속들이 이해하는 것뿐이다" 등 워렌 버핏의 아홉가지 보편적 투자 원칙을 그의 투자 스토리와 함께 담아낸 책이다. 특히 젊은 투자자를 위해 어렵고 생소한 갖가지 주식과 낯설은 경제용어에 친절한 설명을 곁들이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귀옌링
글로벌경제발전연구소 다국적기업 경영 관리학 석사
경제학과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며, 특히 다양한 인물들의 삶과 이야기에 많은 흥미를 가지고 있다.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일에 대한 애착과 프로정신이 강하다.
저서로는 『내 삶의 승객을 태우고 앞으로 전진하라』,『한눈에 보는 투자와 재테크』등이 있다.
 
역자 : 강경이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번역학과를 졸업하고, 베이징어언문화대학에서 수학했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과 명지대학교 대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있으며, 중국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인간관계를 열어주는 13가지 지혜』, 『세계의 위대한 인물 101』, 『바보철학에서 배우는 거상의 도』, 『노벨상 수상자 45인의 위대한 지혜』, 『제국의 슬픔』등이 있다.
 

워렌 버핏의 친절한 1 : 1 주식투자 과외!
 
워렌 버핏과 점심 식사를 하면서 주식투자에 관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이벤트가 올해는 경매 사이트를 통해 65만 100달러에 낙찰됐다. 점심 한 끼에 우리 돈으로 자그마치 6억 원 정도의 돈이 든다는 얘기다. 아무리 ‘주식투자의 신’, ‘오마하의 현인’, ‘주식투자의 귀재’라는 별명이 붙은 워렌 버핏이지만 6억원은 비싸도 너무 비싸다. 정말 그 돈을 주고 워렌 버핏과 점심을 함께 할만한 가치가 있을까?

만약 책 한 권으로 워렌 버핏과 단 둘이 점심을 함께 하며 주식투자에 관한 조언을 들을 수 있다면 어떨까? 젊은 투자자를 위한 워렌 버핏의 9가지 충고』는 바로 그런 책이다.
 
 
이벤트 주제 : 가장 기억에 남는 워렌 버핏의 명언이나 가르침은 무엇인가요?
 
이벤트 기간/발표 : 8월 28일 ~ 9월 8일/9월 9일
 
이벤트 참여 : 기획연구회포럼 지정게시판에 '답변'과 '성함/우편번호/주소/연락처'를
                      댓글 달아주세요.
 
                www.seri.org/forum/bizup
 
이벤트 상품 : <워렌 버핏의 9가지 충고> 20권
                     당첨하신 회원님들께서는 온라인 서점(예스24)에 서평을 부탁드립니다.
Share |
Posted by 플래닝조율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기업전문강사, 소셜미디어 강사, 기획력, 창의력, 아이디어, 스토리텔링 강의, 검색광고마케터, 칼럼리스트, 강의문의 : zabarai@naver.com by 플래닝조율사
장종희대표와 달콤한 인맥맺기
Facebook

카테고리

기획전문가
장종희 대표
기획자의하루
세상사 관심모드
용어 이해하기
책과의만남
마케팅알아가기
SNS소셜미디어
기획력향상
웝사이트전략
온라인광고알까기
정보갈무리
Total : 1,798,125
Today : 19 Yesterday :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