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앞날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서 직장인이라면 뒤쳐지지 않기 위해 꾸준히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는 원동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직장에서 인정받는 인재는 어떤 상황에서도 예민하고, 상황을 적합하게 판단할 수 있는 통찰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특히 새로운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직장인이라면 보다 나은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보다 나은 해결책을 만들어낼 수 있는  혜안을 가져야 합니다.

'장안농장'이라는 국내 최고 유기농장 브랜드를 만든 류근모 대표님의 직장인필독서 '상추ceo'도서는 직장인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자기계발서 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기치있는 해결책을 만들어내고,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감동의 기회를 제공한 류근모 대표님의 열정은 성공이라는 아이콘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계십니다.

현재의 위치가 위기이고 역경이라면, 다양한 대응책을 모색하고 새롭게 접근해볼 수 있는 실험정신을 가져야 합니다. 구겨진 종이가 멀이날아 갈 수 있듯이,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고 경험을 하게 되면 뜻하지 않게 창의적인 해결책을 얻어낼 수 있을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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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최초 유기농 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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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근모 저자분이 인터넷 비즈니스 시장잠재력을 읽고 쇼핑몰에 과감히 투자를 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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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쌈 쇼핑몰 '쌈앤허브닷컴' 오픈에 대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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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근모 대표님의 경영 철학과 자부심을 느껴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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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운영 노하우 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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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감동적인 부분입니다. ' 채소는 살아있는 생명체이므로 수확 후에도 생리작용이 계속된다.' 채소를 사람처럼 생식기를 가지고 있다고 보고 지극정성으로 채소를 생각하고 키운다는 경영 리더쉽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런 리더쉽이 최고의 품질, 최고의 상품을 만들어내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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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근모 대표님의 독창적인 사고와 아이디어를 느껴볼 수 있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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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운영 노하우 :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류근모 대표님이 품질 다음으로 중요시 여긴 서비스 영역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기 해서서는 '고객의 질문에 대한 응답과 배송 서비스'가 제대로 시스템 되어야 합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류근모' 대표님의 리더쉽이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장안농장'이라는 러브마크 브랜드로 만든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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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이루고자 하면 먼저 상대가 이루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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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질 하나로 이마트에 입점하다.

장안농장이 까다로운 이마트에 입점하기 까지의 과정에 대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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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입점은 지속적으로 품질관리와 체계적인 시스템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류근모 대표님의 열정과 도전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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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리이득을 바라는 파트너 관계가 아니라 상호 윈-윈할 수 있는 가치사슬을 만들 때,
현재 보다 더 큰 수익 잠재력을 얻을 수 있게 된다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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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류근모대표 님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읽을 수 있는 내용.
다양한 고객층을 이해하고 그에 적합한 전략을 세울 때, 매출신장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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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류근모 대표님의 경영철학을 이해할 수 있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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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회사, 열 명의 농부(www.10farmer.co.k)를 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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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부에 대한 직업군 접근을 색다르게 바꾸어
농업도 전문화가 가능하게 만든 류근모 대표님의 작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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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근모 대표님의 해안과 통찰은 '장안농장'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어내고 농업이라는 업종의 가치를 한 단계 높여놓았습니다. 40대 직장인이라면 내 이름에 책임을 지고 열정적인 삶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야 간다고 생각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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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에 문화를 접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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쌈채소를 보다 나은 가격과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류근모 대표님의 열정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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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비즈니스 성공요소 중, '감동'은 중요한 성장 요소입니다.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때,  더 나은 감동요소를 제공하게 되면
1차 구매고객이 아닌 장기고객으로 전환되고, 지속가능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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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농업도 문화와 연계하여 문화마케팅이 필요하다는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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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회 장안 쌈축제를 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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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안 쌈 축제 진행에 대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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쌈 채소 공원

류근모 대표님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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쌈 채소 공원이 어떻게 만들어지게 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는 내용.
류근모 대표님의 뜨거운 열정과 과감한 도전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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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산물의 미래를 논하기 전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다짐과 노력이 필요하다. 갈수록 소비자의 입맛은 까다로워지므로 누가 얼마만큼의 감동을 주느냐가 농산물의 경쟁력을 좌우한다. 단순히 상품을 파는 데 그쳐서는 안 된다. 각자의 신용과 믿음을 팔고 고객 감동을 위해 매순간 노력해야 한다.

류근모 대표님이 국내유기농 최고 브랜드 '장안농장'을 만들어낸 원동력은 고객마음을 잡고 현재에 안주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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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플래닝조율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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